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모바일 게임 추천 TOP5

by 사랑지워내도 2021. 4. 26.

요즘 모바일 게임을 해보려고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요, 올해에는 이상하게 모바일 대작 게임이 정말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모바일 게임 추천으로 짧고 굵게 5개를 준비해봤습니다. 지금 오픈되어있는 것도 있고 완전 기대작도 있어요

 

 

제2의 나라 : 크로스월드

출시일 : 미정 6월 오픈 예정

 

 

스튜디오 지브리 게임의 후속작으로 그래픽이 화려고 게임 음악 퀄리티가 꽤나 높은 게임입니다.

 

5개 직업으로 원거리 엔지니어, 탱커 디스트로이어, 소드맨, 마술사, 활을 사용하는 사용 로그 등으로 5개 캐릭터가 직업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시스템은 흔히 알고 있는 리니지 형식으로 공성전 시스템이 준비되어있고, 길드나 세력으로 전쟁 관련 시스템으로 경쟁이 치열할 것 같습니다.

 

이외에 이전에 만든 게임으로 제작 시스템 등 아직 접하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콘텐츠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으로는 과금 게임이 될 것 같지 않냐라는 말이 많은데 우선 게임이 출시되고 나서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매시 레전드

출시일 : 4월 13일

 

 

스매시 레전드는 PVP 게임으로

 

  1. 배틀 로열 시스템 : 저희가 흔히 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시스템과 비슷한 방식으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맵이 좁아지고 총 9명이 시작을 해서 한 명이 살아남으면 이기는 방식입니다.
  2. 점령전 :  3vs3 팀전으로 선택된 지역을 점령해서 4점을 우선 채우는 팀이 승리합니다.
  3. 크라운 가드 : 3vs3 팀전으로 팀 중에 한 명이 랜덤으로 왕관을 받고 그 왕관을 받은 캐릭터가 죽으면 상대방에게 1점이 부여됩니다 이렇게 총 3점이 채워지면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

실시간 컨트롤로 pvp게임을 하는 방식이다 보니 긴장감 이 많이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양한 직업과 스킬들이 준비되어있지만, 이게임은 컨트롤을 중요시되는 게임입니다.

 

 


 

삼국지 혼

출시일 : 4월 13일

 

 

전투는 장수의 조합과 배치에 따라 바뀔 수 있고 전투 중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루할 틈이 없도록 게임 진행을 빠른 편이며 수집형 rpg 캐릭터 게임답게 수집하는 재미들이 있습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VIP 시스템으로 무과금에서 영웅을 뽑을 수 있는 제한이 있어서 무과금으로 즐겨서 성장할 수 있는 제한이 있습니다.

 

경쟁을 제외한다면 무과금으로 즐길 수 있을만한 게임입니다.

 

 


 

 

파이널 삼국지 2

 

출시일 : 2021년 4월 21일 수

 

 

이게임도 수집형 rpg게임으로 영웅들이 성장해가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 가는 게임입니다. 턴제가 아닌 실시간으로
적당한 게임 속도와 높은 그래픽으로 퀄리티에 게임몰입도가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이벤트로는 레벨 8부터 50회 영웅 뽑기 쿠폰이 주어진 다고 하니, 처음에는 무과금으로 잠시나마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

출시일 : 4월 29일 출시 예정

 

 

이전에 있었던 서머너즈 워는 턴제 방식이었는데 실시가 전투 기반으로 카드 배틀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턴제 방식과 비슷하지만 턴제 게임 도중에 상대방이 사용하는 스킬에 따라서 카운터라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 센스 있는 운영으로 게임에 흐름을 뒤집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에 캐릭터들은 한 팀당 8 캐릭터로 구성을 할 수 있고 각 속성과 스텟 그리고 룬 활용으로 자기만에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그래픽이 조금 아쉬워보입니다. 이게임은 무과금으로 해볼 만한 게임입니다.

반응형

'게임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게임 순위 2021년 5월기준  (0) 2021.04.26

댓글0